고객후기

당신의 고민은 혼자만의 것이 아닙니다.

Real 후기 게시판

다음 성공 후기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결국은 적성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컨설턴트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 7년차이였던.. 사람입니다.

너무나 고민이 되어서 진로상담을 신청했었습니다.


첫 컨설팅 때, 상담사님이 바로 말씀해주셨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이런 성향인데 회사를 그렇게 오래다니셨으면 정말 힘들었을거라고요


어쩜 그렇게 잘 아시던지..

그래서 저도 도저히 더 이상 지속했다가는 제 삶이 너무 망가질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었어요


컨설턴트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지금까지 어렸을 때부터 배웠던 가치관과 교육과정

이 저를 괴롭히고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성향과 반대되는 일을 하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결정을 하지 못했던 것은 용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확신을 할 수있는 옵션이 없었기 때문이라고도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맞는 말이더라고요

사실 대기업에 다닌다고 해도 부속품처럼 일을 하지 다른 부분은 잘 알지 못하니까요


컨설턴트님과 그런 옵션, 제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적의 결정을 하니..

정말 마음이 편했습니다.

물론 앞으로 힘들겠지만요


컨설턴트님, 저 오늘 사표냈습니다!

정말 1년 동안 제대로 해볼께요. 두렵기도 하지만 설레기도 해요!